남자 향수로 적당한 향수 없을까 하다 조마드 블루밍 나잇 옴므 오드 퍼퓸 향수를 알게 되어 처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용량은 50ml로 적당하며 향기은 레몬향 냄새가 나며 여름에 쓰기에 괜찮은 거 같습니다. 무엇보다 향수의 지속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조마드 블루밍 나잇 옴므 오드 퍼퓸 향수는 7 ~ 8시간 동안의 지속시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조마드 블루밍 나잇
남자 향수를 보다 사람들이 남자 향수로 조마드 옴므 오드 퍼퓸 - 블루밍 나잇을 추천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구매하면 보통 향수 케이스와 별반 다를 게 없습니다. 저는 할인된 금액으로 두 개 구매했습니다. 하루종일 외근이 많아 다이소에서 휴대용기를 구매해 조마드 블루밍 나잇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'누군가 당신을 떠올렸을 때 기분 좋은 향기로 기억되기를' 조마드 옴므 오드 퍼퓸 - 블루밍 나잇을 구매하면 뒷면 첫 문장에 쓰여 있는 문구입니다.
아마도 그만큼 조마드 블루밍 나잇 향수에 자신이 있다는 문구로 보입니다. 그다음으로 용량인데 50ml로 다소 적을 수 있지만 향수라는 게 알코올(변성 알코올) 성분이 있어 조금씩 줄어들기 마련입니다.
그래서 70ml나 100ml를 구매하면 조금 손해 보는 느낌이라 저는 향수를 구매할 때 항상 50ml로 구매합니다.
향수 알코올(변성 알코올)이 궁금하시면 아래 '변성 알코올정보 바로가기'로 이동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️️☑️ '변성 알코올정보 바로가기'
조마드 블루밍 나잇 특징
조마드 블루밍 나잇 구매하고 사용해 본 결과 냄새는 처음 뿌렸을 때 강한 레몬향으로 약간 거부감 있는 느낌이랄까 하는 정도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향 자체가 기억나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.
기억방식
위 통계는 또 다른 기억의 방식으로 냄새에 대한 신호를 감지하는 뇌 영역 신경구에 여성의 세포가 43% 이상 더 많은 것을 나타낸 것입니다.
즉 조마드 블루밍 나잇 향수를 뿌리고 사람들을 만나고 헤어졌을 때 그 사람의 대한 기억을 향기로 기억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.
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. 내가 좋아하는 향도 상대방은 싫어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이런 분들에게 조마드 블루밍 나잇 향수를 추천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베르가못, 레몬, 네롤리 향을 좋아하시는 분
- 제비꽃, 재스민, 은방울꽃 향을 좋아하시는 분
- 베티버, 엠버, 머스크 향을 좋아하시는 분
- 마지막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
(조마드 블루밍나잇 할인 구매 안내)
위 베이스 향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첫 번째 항목이 Top Note, 두 번째 항목이 Middle Note, 세 번째 항목이 Base Note로 되어있습니다.
Top Note
- 향수를 뿌린 직후부터 알코올이 날아간 10분 전후의 향
Middle Note
- Top Note 향이 날아간 후의 향
Base Note
- 향수를 뿌린 후 3시간 후부터 맡을 수 있는 향
조마드 블루밍 나잇 가격
조마드 옴므 오드 퍼퓸 블루밍 나잇의 가격은 5만 원 ~ 6만 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.
저는 현재 53%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할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된 금액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(조마드 블루밍나잇 할인 구매 안내)
보통 향수를 구매할 때 원하는 향이 있는지에 대해서만 알아보고 구매하는데 이번엔 리뷰를 보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리뷰를 보니 조마드 옴므 오드 퍼퓸 - 블루밍 나잇에 대한 평가가 좋은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지금 조마드 블루밍 나잇 향수를 할인하고 있으니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.
오늘은 조마드 옴므 오드 퍼퓸 - 블루밍 나잇 향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더불어 아래 내용도 함께 보시면 좋겠습니다.